일본 테라, 게이머 끼 발산할 '테라데미상 2012' 이벤트 실시
블루홀 스튜디오는 일본 한게임과 함께 일본 '테라'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인 '테라데미상 201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게이머들이 창작한 다양한 제품들이나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행사로 지난 12월12일까지 한 달에 걸쳐 참가작을 모집하고 오는 12월26일 당선작이 공개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총 4종류로 '아바타&아이템' 부문에서는 무기, 방어구, 탈것, 캐릭터 전체나 관련 아이템 장착한 일부 샷을 모집하며, '일러스트' 부문에는 '테라'와 관련된 캐릭터 일러스트를 직접 그린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코스프레&조형' 부문에서는 '테라' 관련 코스프레나 직접 제작한 무기, 방어구 등의 입체 조형물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 부문에서는 다양한 게임 모험 중의 스크린샷 등을 통해 경쟁하게 된다.
한편 오는 26일 공개될 이번 행사의 각 부문 수상자에게는 특별 게임 아이템과 SSD 128GB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며, 모든 참가자들 중 최고의 영예인 전체 1등에게는 고급 사양의 '테라' PC 및 27인치 게임용 모니터가 수여된다.
이 외에도 '스크린샷' 부문의 선정작들은 게임 클라이언트 로딩화면에 직접 삽입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