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대작 스마트폰게임 '밀리언아서' 안드로이드&앱스토어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일본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한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 '밀리언아서'의 구글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일본 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대작으로 평가 받는 '밀리언아서'는 액토즈를 통해 전면 한글화 버전으로 출시되며, 2주에 걸친 사전등록에서도 약 8만여 건을 기록했다. 특히, 네이버 유명 작가 이광수씨를 비롯하여 유명 웹툰 ‘신의탑’의 작가 SIU씨가 한국만의 고유한 카드를 직접 제작하여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한국형 밀리언아서를 서비스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모두 갖췄다.
영국의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일본의 거장 ‘카마치 카즈마’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며,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에 걸맞는 비주얼을 선보인다. 특히, 100여명이 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한 빅 프로젝트로서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기록적인 성과로 기록하기도 했다.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유명 웹툰 신의탑 SIU 작가가 직접 제작한 슈퍼 레어 플러스 싸인카드를 100% 증정하며,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댓글 리뷰어 각 100명(총 200명)에게는 뽑기티켓 10장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러시 노트2, 밀리언아서 일러스트 화보집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조원희 부사장은 "밀리언아서를 한글화 하는데 있어 최대한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는데 집중했으며 국내 이용자들이 자연스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매끄러운 번역을 진행했다. 밀리언아서가 카드배틀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게임으로서 자리잡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m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