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 최고의 스타2 선수들 총출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2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에 참여하는 4명의 스타크래프트2 선수 명단을 확정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최초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임재덕(LG-IM_NesTea), 박수호(MVP_DongRaeGu), 김택용(SK Telecom T1_Bisu), 그리고 전태양(8th Team_TY)이 참여하여 군단의 심장에서 선보이는 신규 유닛 및 기능들을 실제 경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한해 최고의 스타크래프트2 선수를 선발하는 블리자드컵의 1부 순서로 진행될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은 ‘택뱅리쌍(김택용, 송병구, 이제동, 이영호)’ 중 한 명이자 최고의 프로토스 중 하나로 평가 받는 김택용, GSL 3회 챔피언이자 ‘재덕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저그 임재덕, 2012 GSL Season1. 및 주요 해외 대회 우승 등을 통해 올해 가장 눈에 띄는 저그로 평가 받는 박수호, 그리고 최근 이영호를 이기며 각종 대회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테란 전태양 등 4명의 인기 선수들이 참여한다.

각 선수들은 내년 3월 출시될 군단의 심장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이번 대회에 대해 큰 기대감을 나타냈으며 각 종족 별로 새롭게 추가 및 변경된 유닛을 적극 활용하여 군단의 심장이 e스포츠에서 보여줄 새로운 전략 및 재미를 현장의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선착순 100명에게 군단의 심장 베타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및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적용될 수 있는 선물인 펫 카드를 증정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의 우승자와 함께 해당 선수의 이름으로 국제 구호개발 단체인 월드비전에 우승 상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 상금은 결식 아동 및 장애인에게 따뜻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사용된다.

군단의 심장 인비테이셔널은 곰TV(http://kr.gomtv.net/)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글로벌 송출되어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다. 군단의 심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재덕
임재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