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오디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온라인게임 클럽 오디션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2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럽 오디션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가 있는 게이머는 간단한 절차만 진행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와이디 온라인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월 17일까지 네이버 온라인게임 클럽 오디션을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경험치 10% 추가 아이템이 지급되며, 지정된 레벨 달성 시 아바타 30일 교환권 등의 아이템이 증정된다.
더불어 기존의 게임을 플레이 하던 게이머들을 위한 '신데렐라 메이크오버'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월 10일까지 총 200명의 게이머들에게 '물광 주사', '필러', '지방 분해', '제모', '레이저' 등의 피부과 시술과 비비 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클럽 오디션에 가입 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990년 1월 1일생부터 1995년 2월 28일생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변신의 기회가 제공되는 '본격 얼짱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 오디션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