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루돌프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루돌프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니지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생명력을 회복하는 '크리스마스 쿠키' 50개와 산타로 변신할 수 있는 '루돌프 마법 모자'가 들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법 모자를 사용해 산타로 변신하면 '크리스마스 쿠키' 20개와 함께 능력치를 올려주는 '크리스마트 캔디'를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주머니'를 15분 간격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마을 곳곳에 캐롤 음악이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산타의 양말'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의 이성구 실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리니지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게임 내에서도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리니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