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액션 모바일 신작 '언데드 슬레이어'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출시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언데드 슬레이'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한국어와 중국어 영어 등 3개 언어로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동시 출시되는 '언데드 슬레이어'는 기획에서부터 그래픽, 사운드, 개발까지 하이디어 김동규 대표 혼자서 개발을 진행한 작품으로 삼국지 등장인물을 새롭게 재해석한 좀비 헌터 '하후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게이머들은 이 게임을 통해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언데드 슬레이어'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스테이지 20까지 플레이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각각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 스마트폰게임 퍼블리싱사업부의 이종하 부장은 "'언데드 슬레이어'가 올해 스마트폰 기대작으로 꼽힐 만큼 출시 직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PC게임 못지 않은 타격감을 스마트폰에서도 느끼실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데드 슬레이어 홈페이지(http://brand.hangame.com/promotion/undeadSlayerLaunching.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