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공개 서비스 기다리는 게이머 위한 특별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슈팅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인 '파이널 임팩트'가 성공리 종료 되었음을 밝히고, 공개 서비스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12월27일부터 내년 1월20일까지 진행되는 '홈페이지 토큰으로 OBT를 준비하라' 이벤트에서는 '하운즈' 홈페이지 로그인 또는 댓글 활동을 통해 모은 토큰으로 PC방 무료 이용권과 O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S2온라인과 함께 OBT를 준비하라' 이벤트에서는 12월21일부터 내년 1월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S2온라인을 15시간 이상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하운즈'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 방어구 풀 세트가 지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의 '파이널 임팩트' 테스트에 참여하고 의견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곧 찾아 뵐 예정이오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된 파이널 임팩트를 통해 총 28개의 미션과 3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신규 콘텐츠 및 콘텐츠 간 순환구조 등을 집중 점검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게시판을 통해 'RPG의 특징와 슈팅의 매력이 잘 겹합되어 2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1차 때보다 콘텐츠 부분이나 시스템이 상당히 개선된 것 같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만큼 매우 몰입감 있게 플레이 했다' 등의 평가를 남기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