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야구2K' 윈터리그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인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프로야구2K'에서 '윈터리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프로야구2K'의 '윈터리그'는 게임을 기반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진행되는 가상의 리그로 오는 2월8일까지 매일마다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승리팀을 맞히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리그는 한국 프로야구와 동일하게 페넌트레이스와 포스트 시즌으로 이뤄진다. 먼저 8개 구단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페넌트레이스를 열고, 선발된 상위 4개 팀을 대상으로 1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포스트 시즌을 개최한다. 경기 일정 및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은 수시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경기의 승패를 예측하고, 응원의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도와 매일 자정 공개되는 경기결과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야구전용 바람막이, HTML 백팩,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받는다.
한편 넥슨은 '프로야구2K'의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 이후 많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에 있으며, 내년 초에 다음 테스트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야구2K' 홈페이지(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