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삼국지가 온다! '삼국투혼', 금일 VIP 테스터 500명 모집
코드아티스트는 킨모바일과 공동 개발하고 엑스머스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삼국투혼'에 VIP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월 8일부터 1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삼국투혼'은 조조, 유비, 손권 등과 다양한 장수들이 등장한 중국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퀘스트, 영지를 건설하고 나만의 장수를 육성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향후 실시간으로 관도대전, 적벽대전, 남만정벌 등 삼국지에 등장한 주요 전투와 사건들을 대상으로 한 대형 퀘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삼국투혼'의 VIP CBT는 '삼국투혼' 웹페이지(http://samwar.co.kr)에서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테스트를 신청한 500명의 게이머에게는 500금화가 지급된다.
한편, 코드아티스트는 이번 '삼국투혼'의 CBT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스마트 오디오 독 시스템', '카페베네 세트'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테스트 마지막 날인 1월 15일 랭킹 50위 이내의 게이머들에게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코드아티스트의 김덕규 개발 실장은 "정말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토종 웹 게임 '삼국투혼'을 게이머들 앞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삼국지와 관련된 실시간 이벤트 이외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투혼' 홈페이지(http://sam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