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레이싱 쾌감! '다함께 차차차' 카카오톡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턴온게임스(대표 도기욱)가 개발하고 카카오톡 게임하기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싱 모바일 게임 '다함께 차차차'를 지난 31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다함께 차차차'는 자동차를 이용해 좌, 우, 점프 등 세 가지 조작만으로 모든 플레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현된 레이싱 모바일 게임으로, 빠른 스피드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의 점수를 공유하고 이에 따라 순위를 매기는 등의 경쟁 구도가 도입돼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3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뚜레주르 케이크'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게이머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극한의 스피드 쾌감을 구현했다"며, "한 번만 해보면 누구나 쉽게 바로 즐길 수 있는 쉽고 대중적인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