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퍼즐게임 '후르츠잼' 즐기면 럭셔리 여행상품권이 내손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의 퍼즐 게임 후르츠잼 이용자들을 위해 '따뜻한 겨울 보내기 프로젝트'로 사이판 럭셔리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후르츠잼은 앙증맞은 과일 블록을 터트려가며 점수를 얻는 위메이드 퍼즐 게임으로, 기존 터치형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신개념 ‘드래그 방식’을 선보여 퍼즐 게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위메이드는 ‘매일 플레이하고 남태평양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통해 후르츠잼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여행 상품권 및 인기 배터리 팩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후르츠잼을 하루 3회 플레이 하게 되면 자동응모 되는 방식이다. 추가로 3번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기 배터리팩이, 10번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이판으로 떠나는 럭셔리 2인 여행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소문내기' 버튼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 10명에게 이벤트 내용을 전달하면 총 3,000명을 추첨해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후르츠잼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모바일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