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돌풍, 퍼즐 바리스타가 이어간다
아이러브커피의 개발사 파티스튜디오(대표 이대형)는 8일 퍼플랩(대표 조종남)과 공동 개발한 신작 퍼즐 게임 퍼즐 바리스타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퍼즐 바리스타는 파티스튜디오의 대표작인 아이러브커피를 비롯해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 등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게임들의 장점을 혼합한 것이 특징이다.
손님이 주문한 메뉴를 정해진 시간 안에 재료 모양의 블록을 맞춰 완성시키는 과정에서 애니팡 같은 퍼즐의 재미를 맛볼 수 있으며, 드래곤플라이트처럼 캐릭터와 재료 업그레이드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점수가 달라지고, 아이러브커피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퍼즐 바리스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파티스튜디오의 이대형 대표는 "애니팡과 드래곤플라이트, 아이러브커피의 익숙함과 이 세 게임의 장점이 하나의 게임으로 탄생된 새로움 모두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퍼즐 형식의 단순 반복형 프로세스에 중장기 목표를 함께 제시해 시작은 쉽게 플레이는 오랜 기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퍼즐 바리스타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별도 회원가입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도 직접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달 말 까지 아이러브커피의 유저가 퍼즐 바리스타를 설치하면 아이러브커피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facebook.com/puzzleBarist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