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갔다 왔나? LOL 환골탈태 여성 챔피언 3인 할인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챔피언 및 스킨 할인 이벤트가 실시됐다.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일러스트 수정 등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여성 챔피언 3인 방과 챔피언 가격 할인과 요들 챔피언 3인의 스킨 할인이 실시된다.
먼저 LOL 시즌 3 업데이트와 함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원거리 딜러 '미스포춘'과 완벽하게 달라진 일러스트로 유료 스킨보다 일반 스킨이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니달리', 서포트 챔피언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르블랑' 등의 총 3인의 여성 챔피언 구매 가격이 할인된다.
세 명의 챔피언 모두 새롭게 바뀐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으며, 특히 미스포춘의 경우 달라진 아이템 빌드로 인해 강력한 챔피언으로 떠오르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스킨 할인에서는 대포를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챔피언 '트리스티나'의 모습을 잘 표현한 '해적 트리스티나', '룰루'의 파격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달콤 쌉싸름한 룰루', 왕따 문제의 심각성을 잘 표현한 챔피언 '아무무'의 '작은 기사 아무무' 등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챔피언 및 스킨 할인은 금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월 1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일괄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할인 내용을 접한 많은 게이머들은 "요즘 핫 한 챔피언인 미스포춘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니달리는 아무리 봐도 일반 스킨이 제일 이쁜 것 같다", "귀여운 요들족 스킨 할인은 언제나 환영이다" 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