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를 그대 품안에" 테라, 전면 무료화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테라의 전면 무료화를 금일(10일)부터 실시한다.

지난 12월 26일 무료화가 발표된 테라는 동시접속자, 일일 플레이 수가 3배 증가했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 서버 대기 인원 500명 돌파 등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전면 무료화를 통해 최고레벨 58레벨로 제한돼 있던 서버 모두 최고레벨이 60레벨로 상향됐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게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한게임은 이번 테라의 무료화와 함께 사냥터의 퀘스트 동선 개선, 싱글 플레이 강화, 몰이사냥 등의 게임 시스템을 수정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PC방 혜택을 더욱 강화해 PC방을 이용한 게이머들에게 전용 인벤토리와 탈 것인 '고대의 전투군마'가 제공되며, 4종의 거래 중개소 혜택, 시간 당 80개의 'T-CAT’, 경험치, 퀘스트, 골드 및 평판과 우호도를 100% 상승시켜 주는 '부스터’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NHN의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테라의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종족, 호쾌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프리 타겟팅 전투 시스템은 최근 출시된 대작 게임과 비교해봐도 손색이 없다"며, "무료화 이후에도 게이머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테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
테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