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용자와 소통의 시간 갖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 2013년을 '유저와의 소통'으로 시작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의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유저 초청회를 1월 26일 개최하며, 이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3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나아갈 방향과 개선점에 대해서 게이머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아울러 그 동안 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등 허심탄회한 소통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청회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늘(11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21일 발표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이번 초청회는 오는 26일 엔트리브소프트 사옥에서 진행되며, 행사 참여 인원이 제한된 점을 감안해 게이머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사전에 받아 Q&A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아프리카 TV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조은기 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초청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