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모나크', 플레이 영상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어스게임즈(대표 안준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모나크'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모나크'는 MMORPG 최초로 부대단위 전투를 구현한 온라인게임으로 약탈, 점령을 통한 전략적인 요소와 총 25명으로 이루어진 실시간 부대 전투,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 게임 장면 토대로 제작 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보스 몬스터인 '벨리알', '고대 에테르 골렘' 등 다수의 상위급 몬스터가 등장하는 '메기도 헬게이트 던전'과 부대 전투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공개됐다.
한편, 넷마블은 '모나크'의 2차 테스트를 오는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고, 마을 약탈전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현익 본부장은 "통치와 권력의 재미 등 부대전쟁의 진면목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준비하고 있다"며, "조만간 2차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과 평가를 받고자 하니 좀더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을 당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나크' 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에 '모나크' 플레이 영상은 게임동아 홈페이지(http://game.donga.com/65529/)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