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새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누리앤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클럽 엠스타'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계사년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총 3가지로 행사로 구성돼 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3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출석 횟수를 1회 달성할 때 마다 '캔디' 및 '화분'과 '씨앗' 아이템 등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1월 24일까지 진행된다.

다음으로 '보물상자' 이벤트에서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들에게 상, 하의 패션' 아이템 또는 '캔디' 등의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한정판 '2013머리띠', '복주머니' 등의 다양한 혜택과 이색볼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작년 한해 '클럽 엠스타'에 보내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년 이벤트로 2013년 새해를 시작하고자 한다"며, "새해에도 누구나 쉽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스타
엠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