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기 온라인, 난입 전투 시스템 '수라장' 오픈
엔유웨이브(대표 옥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선기 온라인'에 난입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수라장' 을 새롭게 오픈 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수라장'은 기본적으로 아군과 적군의 구분이 없는 난입 시스템을 기반으로 게이머들이 4개의 대전장에서 서바이벌 형식의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새로운 장으로, 전투에 참가한 게이머들은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수라장'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오픈되며, Lv40 이상의 캐릭터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수라장 전투에서 승리하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최후의 승자에게는 '수라제패' 전용 칭호 부여와 진귀한 탈 것 '천검'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0종의 신규 펫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엔유웨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먼저 최유정, 오시은 등 6명의 레이싱모델과 게임게이머들이 직접 오프라인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그녀들의 짝' 이벤트가 21일까지 선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진행되며, 수라장에서 얻은 나만의 노하우를 공유하거나 수라장에서 승리해 랭킹 상위 안에 든 게이머들에게는 선권, 탈것 등의 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선물로 지급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문파전, 선도수확 등 꾸준한 콘텐츠 추가에 따라 게임 게이머들의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번 수라장 오픈을 계기로 '선기 온라인'이 더 큰 인기몰이를 하기를 바란다"며 "2013년 상반기에 '선기 온라인'의 뒤를 이을 대작 웹게임과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에 있으므로 자사에서 출시하는 게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선기 온라인' 홈페이지(http://sg.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