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AOS 느낌 물씬 풍기는 '히어로 모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히어로 모드’를 정식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히어로 모드는 겨울 시즌 스페셜포스2의 핵심 콘텐츠로, 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AOS에 FPS장르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 모드는 두 진영으로 나뉘는 팀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진영은 에일리언과 인간 군 연합으로 구성되며, 플레이어는 전투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 레벨이 상승한다.

또한 공격, 방어, 이동속도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키고 원하는 능력을 특화 시킬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한 달 동안 히어로 모드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 SP 추가지급, 블랙펄 시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히어로 모드는 차별성이 낮은 총싸움 게임 분야에서 이용자들의 플레이 선택폭을 넓혀 줄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제 스페셜포스2 이용자들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모드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