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개발 플레이파이, 차기작 '폴링폴링 for 카카오'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를 안드로이드용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폴링폴링 for Kakao’는 인기게임인 밀리언아서의 현지화를 성공적으로 이끈 액토즈의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의 신작으로 하늘왕국을
상징하는 왕궁, 공주, 왕자, 영웅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도입한 아기자기한 판타지 소셜게임이다.
특히, 게임은 기존 팜류 게임의 정적인 마을 분위기를 지양하고 생동감 있는 표현을 위해 FULL 3D 마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건물, 농작물, 캐릭터 등을 입체로 표현하여 사방에서 확인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건물 오브젝트마다 깜찍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하여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자신이 꾸민 왕국을 몬스터가 침범할 경우 이를 지켜내는 '디펜스 요소'를 함께 녹여냈다.
이외에도, ‘폴링폴링 for Kakao’는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사용자와 게임 내 친구 맺기가 가능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들만 추가 할 수 있는 다른 카카오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점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소셜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액토즈는 이번 ‘폴링폴링 for Kakao’ 출시를 기념하여 홍보모델 ‘광희’를 전격 활용한 ‘광희 왕자의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세 아이돌 ‘광희’가 직접 만든 게임 내 ‘광희 왕국’에서 ‘광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게임 내 마련된 ‘광희왕국’을 방문하고 방명록을 남긴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및 CGV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며, 이용자 가운데 레벨 3, 6, 9를 달성 할 때마다 유료 캐시 아이템 ‘루비’를 지급한다. 특히, 레벨 12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애틀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하루에 친구 10명 이상을 초대할 경우에는 영화 예매권과 폴링폴링 캐릭터 상품이 지급된다. 캐릭터 상품은 한정 상품으로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한 달 간 진행된다.
‘폴링폴링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allinfall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