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강호평정'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2013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강호평정'을 추가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 맵 리뉴얼 작업을 실시한다. 기존 신무문, 유선제독부, 남명호, 남명동 등 총 4개 지역의 몬스터 배치 및 맵 외형 변경 등 리뉴얼이 진행되며, 도제와 한비광이 처음 만나는 협곡 등 원작 만화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장소가 각 지역 별로 구현되어 만화 속 배경을 게임에서도 만나는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보다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편도 함께 진행된다. 간편한 플레이 화면 구성을 통해 보다 쾌적하고 직관적인 메인 UI가 적용되며, 캐릭터 정보, 커뮤니티, 게임 설정 등의 기능을 통합하고 물품 구매, 의뢰 진행 등 NPC(보조캐릭터) 관련 UI 개편으로 플레이 정보 확인 및 게임 진행 시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2월 6일에는 지난 2011년 추가된 악사 캐릭터 이후 원작 만화 주인공 중 최초로 한비광 캐릭터를 공개한다. 한비광은 만화 속에서 강력한 무공과 특유의 익살스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로, 게임 속에서도 원작의 이미지가 재현되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화룡도를 주무기로, 광룡강천, 맹룡파천 등 원작 무공들을 사용하는 강력한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엠게임은 이번 강호평정 업데이트를 맞아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 서버를 운영해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테스트 서버 이용 유저에게는 경험치 및 기연 획득량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며, 버그 신고 및 건의 사항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업데이트 콘텐츠 내용을 확인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한 유저에게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프리미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강영순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오랜 기간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저 의견을 수렴해 준비한 업데이트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화 속 강력한 한비광의 모습을 게임에서 만나고, 보다 쾌적해진 플레이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