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로한의 2013년 콘텐츠 개발 로드맵 공개
YNK KOREA(대표 김학준)은 YNK Games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2013년 예정되어 있는 대규모 콘텐츠 개발 업데이트 및 리뉴얼 로드맵을 금일(16일) 공개했다.
로한의 2013년 개발 로드맵은 던전, PVP전장, 길드, 시스템 및 전체 콘텐츠 리뉴얼의 총 4가지 부분에 나누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로한은 1단계로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은 엘레멘탈 던전을 몬스터 난이도조정, 보상 밸런스 조정 등 리뉴얼 작업을 통해 1월부터 단계별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 던전을 기획 개발 중에 있다.
2번째로 PVP 전장 시스템을 별도로 개발 최대한 많은 인원이 오픈된 새로운 공간에서 더욱 진화된 PVP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개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2013년 하반기가 시작되는 여름 이후에는 길드 스킬, 길드 전용 퀘스트 등 길드만이 즐길 수 있는 전용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4분기에는 퀘스트를 포함한 전체 콘텐츠의 리뉴얼 및 레벨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발 및 업데이트 되어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로한은 전체적으로 게이머 편의 시스템 강화 그리고 PC방 콘텐츠 서비스 강화 등 로한을 찾는 게이머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YNK KOREA 박정현 본부장은 “2013년의 로한은 크게 4가지의 콘텐츠가 개발 강화 및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이들 콘텐츠의 안정된 게임을 즐기기 위해 서비스를 보다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