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만렙 사냥터 개편과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고레벨 사냥터를 개편하고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만렙 콘텐츠인 30레벨 사냥터가 개편되며 개수도 기존의 3배인 18개로 늘어난다.
기존의 30레벨 사냥터는 거울전쟁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다양한 패턴으로 공격해오는 몬스터들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3마리와 겨루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불편을 호소하는 게이머들의 의견이 많아 이번에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영찬 개발이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기존의 사냥터를 보스별로 분할해 이용자들의 시간 부담을 더는 방향으로 개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실시되는 신년맞이 BIG4 이벤트에서는 2월14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설연휴 기간에 아이템 드롭율과 경험치 획득률이 150%로 샹향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최고 레벨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홈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누적 3회마다 20레벨의 희귀 등급 장비 세트 한 부위씩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24회 성공시에는 25레벨의 환상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