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풋볼, '풋볼학개론' 업데이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에 겨울방학 맞이 '윈터시즌 시리즈'의 3차 업데이트 '풋볼학개론'을 금일(23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미스에이'의 '수지'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배수지' 캐릭터가 새롭게 출시됐으며, '캐릭터 변경권' '기록 초기화 아이템' '개인 훈련권' 등 신규 기능성 아이템 6종도 추가됐다.

또한 경기 도중 갑자기 나타나는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돌발미션' 시스템이 도입되고, 그래픽 개선 작업의 일환으로 더욱 깔끔한 3D화면을 지원하는 안티 앨리어싱(anti-aliasing)효과, 눈 내리는 효과 등 다양한 그래픽 효과 옵션 등도 추가됐다.

JCE는 이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게임 내 '스페셜 캐릭터'와 '스페셜 캐릭터 변경권' '인기 의상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득템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JCE의 이민석 사업부장은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활용한 플레이와 예상치 못한 돌발미션으로 이전보다 더 다이나믹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풋볼학개론' 업데이트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http://fsf.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 풋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