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철권의 '화랑' 액세서리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겟엠프드'에 새로운 액세서리인 '화랑의 도복'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화랑의 도복'은 인기 대전 격투 게임 '철권'의 등장인물 '화랑'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착용시 캐릭터 외형이 화랑으로 변하며, 속도감 있는 발차기 기술과 현란한 콤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를 기념해 진해오디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2월19일까지 '카자마 진의 글러브' 및 '화랑의 도복'을 착용한 뒤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플레이 횟수에 따라 중급 강화카드와 다양한 액세서리중 1종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전설의 격투가 카드를 모으면, 봉인된 책 속에 있는 전설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의 카드 8종을 모두 모으는 게이머에게는 전설의 액세서리인 '블리자드 체인'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신규 또는 휴면 게이머가 친구 추천 입력시 화랑의 지원을 2회 받을 수 있으며, 추천 받은 게이머는 그 횟수 만큼 화랑의 지원 받기 기회를 얻게 된다.
윈디소프트 차윤영 PM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철권'의 두 번째 캐릭터인 화랑이 등장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보상이 함께 하니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