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의 귀환!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티스토어 정식 출시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세가네트웍스가 자사에서 개발한 스포츠 모바일게임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를 금일(24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는 세가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 '버추어 테니스'의 모바일 버전으로, 슬라이스, 로브, 탑스핀 등 실제 테니스에서 사용되는 기술들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무대도 세계 각국의 유명한 18개 스타디움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자신만의 캐릭터로 세계 유명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SPT 월드 투어 모드', 단식과 복식 두 가지 게임 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시범 경기'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한다.

한편, 세가 네트웍스는 이번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의 출시를 기념하여 스포츠 용품 업체 윌슨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은 후 게임 사용후기를 남긴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유명 테니스 선수 '로저 페더러'가 사용하는 윌슨 테니스 라켓과 가방 등의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세가네트웍스의 한 관계자는 "향후 한국의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 라고 코멘트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추얼 테니스 챌린지' 홈페이지(http://www.help.sega.com/games/virtua-tennis- challen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추어테니스
버추어테니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