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더로드, 제 1회 클럽 레이스 대회 개최

에듀박스는 엠플레닛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히트더로드'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제 1회 HTR 클럽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8일)밝혔다.

31일까지 참가를 신청한 '히트더로드'의 게임 내 클럽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대회는 앞으로 개최될 온오프라인 리그를 준비하기 위한 시범대회로 4:4로 진행되는 트랙 레이스의 각 라운드마다 획득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승패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클럽의 마스터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포인트 3000H가 지급된다.

에듀박스의 한 관계자는 "e스포츠 종목으로 가장 알맞은 장르인 만큼, 게임 개발단계에서부터 리그를 구상해 왔다"며 "실제로 플레이 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누구나 관전하는 재미가 있는 리그로 대회를 발전 시킬 예정이다. F1, 나스카, 슈퍼레이스 보다 쉽고 재미있게 관전하고 실제로 경쟁할 수 있는 e스포츠의 구현이 매우 기대된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히트더로드' 홈페이지(http://www.htr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