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시대 전장에 참여하라! '로마전쟁2', 공개 서비스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시뮬레이션 웹게임 '로마전쟁2'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네이버 게임을 통해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로마전쟁2'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과거 로마시대의 영웅을 자신의 장수로 영입할 수 있으며 17곳 이상의 전쟁 지역, 식민지 및 군단 연합 시스템 등 방대한 게임 콘텐츠가 특징인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이와 함께 퍼니글루는 이번 '로마전쟁2'의 O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게임하기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500금화가 지급되며,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16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로마전쟁2'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 권'과 '원로원 보물상자'가 100명씩 총 200명에게 선물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를 체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뮤지컬 '쿵' VIP 티켓이 1인2매 증정된다.
퍼니글루의 김상범 부사장은 "조금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자 진행한 여러 테스트에서 접수 받은 게이머들의 의견 덕택에 게임성이 더욱 진보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로마전쟁2'의 OBT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전쟁2' 홈페이지(http://game.naver.com/game/mirror.nhn?pno=1990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