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미스틱파이터', 플레이 영상 공개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다담게임(대표 송길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스틱파이터'의 신규 플레이 영상을 금일(30일)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는 SF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호쾌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채찍, 대검을 사용하는 뱀프, 쌍도, 창 등을 사용하는 검사, 강력한 파괴력의 전투로봇 'AF'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이용해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캐릭터별스킬과 개성을 보다 자세히 담아내어 '미스틱파이터'의 캐릭터 별 특징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새롭게 돌아온 '미스틱파이터'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한다"라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게이머의 기대에 부응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홈페이지(http://game.donga.com/65794/)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미스틱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