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파릇파릇 새싹돌 'B1A4'와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게임 러브비트에서 인기 아이돌 'B1A4'와 함께 '두근두근 B1A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B1A4'는 '걸어본다', '잘자요 굿나잇' 등 지속적인 음반 발표와 방송 활동을 통해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금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두근두근, B1A4와 연애할까'와 신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두근두근, B1A4 에디션'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두근두근, B1A4와 연애할까'에서는 새로운 이벤트 모드 '폴인러브 B1A4'가 진행돼,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B1A4 멤버들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두근두근, B1A4 에디션'에서 만날 수 있는 'B1A4 연습실' 아이템을 사용하면 경험치와 게임 머니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B1A4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B1A4'가 러브비트의 일일 운영자가 되어 직접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의 이성구 실장은 "10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1A4'와 러브비트의 만남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러브비트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원하는 즐거운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