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한계돌파! '안도라사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안도라사가'에 최고 레벨 상향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금일(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47레벨이던 최고 레벨이 60레벨로 상향 된다. 더불어 60레벨부터 착용 할 수 있는 전설 등급의 무기 및 보조장비 11종을 비롯해 40레벨의 희귀 등급 무기 및 보조장비, 방어구, 장신구 등 총 222 종의 신규 아이템이 등장한다.

더불어 '원혼의 갱도', '용의 협곡', '악마의 탑', '고대 투기장' 등 10종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가시덤불 습지', '골랜트 대초원', '아귀 숲 저택', 해골 구릉' 등 4종의 신규 지역이 추가됐다.

또한, '안도라사가'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메인 및 서브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해당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전설 및 희귀 등급의 장비와 높은 경험치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의 성화경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최고 레벨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고레벨 게이머들도 레벨 업을 진행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업데이트된 신규 메인 및 서브 퀘스트에서도 풍부한 보상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도라사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도라사가
안도라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