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펼쳐지는 나루토의 모험!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3'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30용 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3'을 발매 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3'은 동명의 인기만화 '나루토'를 원작으로, 72명 이상의 캐릭터와 풍부한 캐릭터 표현과 수준 높은 원작 재현이 특징인 액션게임이다.
이번 게임에서는 캐릭터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켜 주는 각성 시스템이 크게 변경되어 배틀 시작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전에 '영웅 루트'와 '호걸 루트' 중 하나를 선택해 강력한 보스와 겨룰 수 있는 신규 모드 '보스 배틀'이 도입됐다. '보스 배틀'은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분기가 제공되며, 하나의 보스를 격파한 이후에는 다른 분기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나뭇잎 마을'과 필드에서의 이동이 보다 자유로워졌으며, 링아웃이 존재하는 스테이지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인트라링스는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스톰3'의 영어 버전과 일어 버전을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