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풍성한 즐길거리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환타지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기존 70레벨에서 79레벨로 상향돼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됐으며,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신규 아이템 및 일일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신규 던전 '태고 제단'을 개방해 고레벨의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전용 지역을 마련했다. '태고 제단'에는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이들을 사냥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 던전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단 조각 수집을 통해 희귀 무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의 던전 공략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아란전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1회씩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며, '국가전'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추가적인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국가전 종료 후 각 국가별로 포인트 합산 순위를 매겨 차등적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란전기'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