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 전면 개편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시그너스 기사단' 계열의 캐릭터를 전면 개편하는 '시그너스 리턴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의 전반적인 능력치가 상향 조정될 예정이며, 그 첫 번째로 ‘스트라이커’ 캐릭터가 리뉴얼됐다. 기존 번개 속성에 물의 힘이 더해진 파괴력 있는 스킬이 추가됐고, 신규 하이퍼 스킬 ‘해신강림’은 사용 시 거대한 ‘해신(海神)’이 땅에서 솟구치는 화려한 이펙트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180레벨 이상의 유저만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콘텐츠 ‘루타비스’의 ‘카오스 모드’가 오픈되며, 해당지역에서는 최고급 아이템인 ‘150제 장비’가 제공된다. 아울러 최고레벨의 상한선이 250레벨로 확장되는 등 기타 게임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스트라이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캐릭터 개편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