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2월에는 '남자의 게임' 즐기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2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2월 내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진정한 남자의 게임 월드오브탱크의 특징과 모델 류승룡의 남성적이고 코믹한 이미지를 살려 ‘남자답게’를 컨셉으로 기획됐다.

먼저 2월 중 월드오브탱크에 회원 가입한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의 경우 중국 3단계 전차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홍콩 여행 상품권(1인 2매)과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추천시 총 5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4세대를 제공하며, 블로그와 카페, SNS를 통해 월드오브탱크를 알린 50명을 추첨해 가족 외식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시작 후 14일까지 참전 횟수 50판 이상 유저 50명에게는 2인 영화 예매권을 주고, 결제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유료 결제 고객의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2명)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0명), 문화상품권 5천원권(1,00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워게이밍 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2월 이벤트는 론칭 후 한달 여 동안 꾸준히 월드오브탱크를 사랑해주신 회원분들은 물론 새롭게 월드오브탱크를 접하는 게이머 여러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진정한 남자를 위한 게임’을 컨셉으로 2월 내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월드오브탱크의 특별한 재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