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응답하라 2007' 이벤트 실시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에 '응답하라 200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응답하라 2007’은 과거 이용자의 호응이 가장 좋았던 이벤트를 선정하는 ‘슈퍼스타S’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프로모션이다. 3월 14일까지 오픈 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에게 구단 운영 지원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초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되고, 매일 9이닝 1경기씩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주차 별로 추가 지원금이 제공된다. 지급받을 수 있는 총 지원금은 6만 5천원이며, 해당 금액은 유니폼, 지정석 티켓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호 사업팀장은 “그 동안 성원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지난해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를 다시 선보이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2007’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