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 과학퍼즐'로 폭 넓은 과학지식 전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IP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탐구의 힘을 키워라! 과학퍼즐 1vs100'(이하 메이플 과학퍼즐)을 오는 6일 출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메이플 과학퍼즐은 창의, 수리, 논리에 이은 네 번째 퍼즐북 시리즈로, 다양한 교과를 융합하는 ‘스팀(STEAM: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 Mathematics)’ 교육방식을 바탕으로 과학뿐만 아니라 수학, 사회 교과와 일반상식 등 여러 분야의 지식을 접목해 보다 폭넓은 탐구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이 실생활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과학 원리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며, 과학을 소재로 다양하게 구성된 퍼즐 문제들로 과학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일 수 있게 했다. 또한 간단한 과학 실험들을 포함시켜 집에서 독자들이 따라 해보며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신간 발매를 기념해 도서를 구입하는 독자 전원에게 멀티 액세서리 ‘메이플 밴드’를 증정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