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호러 액션, 데드스페이스3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가 개발한 액션 호러 게임 데드 스페이스3를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데드 스페이스3에서 게이머는 얼어붙은 행성에 불시착한 아이작 클라크가 되어 동료인 정부군 존 카버와 함께 험난한 생존을 위한 전투를 해야 한다. 시리즈 최초로 자유 참가 협동 기능을 이용해 친구와 함께 코옵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품들을 찾아 나만의 무기를 만들거나, 구성요소들을 모아 독특한 무기를 만들 수 있으며, 조합하고 재구성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드 스페이스 3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위트니스 수트와 에반겔라이저 웨폰이 포함된 First Contact 번들과 퍼스트 컨택 슈트와 네고시에이터 웨폰이 포함된 Witness the Truth 번들이 포함되며, 160 페이지 분량의 풀 컬러 한글 가이드북이 포함 된다.
데드 스페이스 3 리미티드 에디션은 PS3, XBOX360, PC 버전으로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EK.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EA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 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