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핑거스탭' 앱스토어 출시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사업 브랜드 9F가 서비스하는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핑거스탭'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핑거스탭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노트 모양과 기존 리듬액션게임에서 사용되던 상하노트터치 방식과 차별된 좌우노트터치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와 함께 유엔젤은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미션곡의 S랭크 달성하기를 달성한 게이머와 플레이소감 및 인기곡 리뷰에 대한 스토어 리뷰에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5와 게임머니,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엔젤의 한 관계자는 "'핑거스탭'의 차별된 좌우노트터치 방식이 리듬액션게임 마니아들과 일반 게이머 모두에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음원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이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서비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핑거스탭 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us/app/fingerstep-ping- geoseutaeb/id568271252?l=ko&ls=1&mt=8)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