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을 입고 골프를? 팡야, '한복 코스튬' 아이템 판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한복 코스튬' 아이템을 판매하고, 다양한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2월 21일까지 한정판매 되는 '한복 코스튬' 아이템은 게임에 등장하는 11명의 캐릭터에 맞춰 디자인 됐으며, 착용시 파워, 커브 등 능력치가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팡야
팡야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설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 한 게이머에게 1일 1회 '흑사 팔찌', '흑사 아즈텍', '사랑의 초콜릿'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계사년 상자'가 지급된다.

또한, 발렌타이데이를 기념해 '초콜릿 세트', '사랑의 초콜릿', '기쁨의 초콜릿' 등 아이템을 판매하고,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인기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2월 22일까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팡야
팡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