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모바일게임 '알파제로' iOS 버전 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미국의 모바일게임사 펀코이(대표 비 구엔)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슈팅 모바일게임 '알파제로'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알파제로'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슈팅 모바일게임으로, 360도 회전 이동과 양손 조작 전투를 통해 자유도 높은 플레이와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국내 게이머를 위해 '알파제로'의 iOS 버전의 한글화 및 '태극 무늬 비행 셔틀' 추가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했다.

또한, 알파제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5만 코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의 이양구 모바일 사업팀장은 "'알파제로'는 360도 회전 이동과 양손 조작 전투로 차별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며, "'알파제로'를 시작으로 그라비티는 고품질의 모바일게임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앞으로도 그라비티 모바일게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바티 홈페이지(www.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파제로
알파제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