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아크로드2'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크로드2'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1차 CBT에 참여한 게이머는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월 24일까지 실시되는 '아크로드2'의 2차 CBT 참가자 모집은 총 1만 명 규모로 진행되며, 오는 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아크로드2'의 2차 CBT에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콘텐츠 '영웅전', '성물점령전'과 대규모 전장 등의 모습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아크로드2'의 2차 CBT에서는 상대 진영의 영웅 NPC를 처치해야 하는 '암살전' 및 자기 진영의 오브젝트를 수호하며 대결하는 '성물 파괴전', 상대 진영의 대도시에서 종족 대표 NPC를 사냥하는 '도시 침공전'과 게임 내 모든 NPC와 캐릭터가 참가하는 '전면전' 등 4종의 대규모 전장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같은 진영의 파티원 및 NPC와 함께 상대의 오브젝트를 파괴하는 '붉은 눈물의 대지'와 자유롭게 진영 간 PvP를 즐기는 '아퀼라 검투장'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 역시 공개된다.

한편, 웹젠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와 대규모 전장에서 상위랭킹을 기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탭북', '차량 네비게이션' 등을 증정하며,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주유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웹젠의 진영환 PD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각의 '전장전투'에서 게이머들이 어떤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고 재미요소를 찾을지를 중점적으로 확인할 계획이다"라며, "빠르게 캐릭터 육성하고, '전장전투' 위주로 게임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아크로드2'의 치열한 '전장전투' 에 대해 좋은 의견을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드2'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