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온라인 유럽 축구 원정대, 챔피언스 리그 현장에 가다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위닝일레븐 온라인' 이용자들에게 세계 최고 축구 명문 클럽들의 대전인 유럽 축구 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를 직접 체험하는 특전을 제공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NHN이 진행한 위닝일레븐 온라인 공개테스트 기념 ‘친선 게임으로 유럽 가기’ 이벤트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13일(현지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 리그 중 빅경기로 손꼽히는 '레알 마드리드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전했다.
이용자들은 지난 11일 독일 FC 아우크스부르크 홈경기에 이어 위닝일레븐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챔피언스 리그를 실제로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NHN은 경기에 앞서 이용자들을 위한 ‘챔스 경기 백배 즐기기’ 행사를 진행하고 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각 팀 전략 분석과 경기 전망을 소개하는 한편, 유럽 축구 전문 아나운서인 신아영씨와 함께 응원가를 배우는 시간도 마련하여 경기를 더욱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유럽 축구 투어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리그 현장에 있다는 사실이 실감나지 않는다며, 이번 투어를 통해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구자철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실제 경기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큰 감동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NHN은 지난 9일, 독일을 시작으로 위닝일레븐 온라인 이용자들과 함께 유럽 축구 투어를 진행했으며, 이번 스페인에서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