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스틸파이터', 화끈한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스틸파이터'의 신규 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스틸파이터'는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 핵앤슬래시 전투방식의 시원한 타격감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스틸파이터'의 4가지 캐릭터 특징과 전략 모드 '그랜드 배틀', 자신의 본영을 지키며 상대방의 본영을 제압하는 AOS PvP 모드 '아레나' 등의 주요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오는 2월 21일부터 진행되는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특정 시간에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한 게이머 모두에게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기프트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증정한다.
더불어 접속 시간 및 레벨 업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온라인게임사업팀의 신정섭 팀장은 "'스틸파이터'는 차별화된 스틸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해 기존 액션 RPG와는 다른 참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신규 플레이 영상과 주요 콘텐츠 소개, 공개 서비스 이벤트 내용 등을 모두 볼 수 있으니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파이터'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홈페이지(http://game.donga.com/66048/)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