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센트럴3' 최강 춤꾼은 누구?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 우승자 발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최고의 댄스 탑스타를 뽑는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를 선정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1일부터 시작된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는 전국 각지의 춤꾼이 모여 총 6주간 토너먼트 형식의 미션 으로 진행되는 대회다. 참가자들은 '댄스센트럴 3'를 주제로 한 영상제작 미션부터 게임 CF 제작, 자유미션까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댄스센트럴 3'를 체험하고 각자의 개성과 춤 실력을 뽐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측은 마룬 파이브의 'Moves like jagger' 시연과 함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 임준배 선수를 우승자로 결정했으며, 준우승 팀과 네티즌 인기상에는 각각 The I.M.P와 허인휘 선수를 선정했다.

특히, 우승자 임준배 선수는 마지막 결승 미션 영상에 인기 아이돌 출신 가수 박재범이 우정 출연해 춤 솜씨를 뽐내는 등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5백 만원과 Xbox 360 콘솔 패키지 1세트 등이 증정되며, Xbox 360 키넥트 홍보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 임준배 선수는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로 선발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대회를 통해 춤에 대한 열정을 마음껏 쏟아낼 수 있었다”며, "'댄스센트럴 3'의 다양한 음악과 춤을 즐기며 최고의 댄서라는 꿈에 한 발 다가갈 수 있는 뜻 깊은 도전이었다” 라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사업부 유우종 상무는 "이번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는 춤을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다양한 팀들이 참여해 저마다의 끼와 실력을 펼쳐 보였다”라며, "'댄스센트럴 3'를 활용한 흥미로운 영상을 통해 대회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 역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Xbox360 키넥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마련에 힘써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Microsof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회 결승 영상은 아래의 페이지(http://tvpot.daum.net/v/v9b73jMSivjSyvbixvPm4y8)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