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상품권을 그대에게~ '스틸파이터',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틸파이터'는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 핵앤슬래시 전투방식의 시원한 타격감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슬레이어', '스트라이커', '하플링메이지', '아이언가드' 4가지 캐릭터와 8가지 직업을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공략할 수 있는 전략 스테이지 '그랜드 배틀'과 1:1 PvP 모드 '결전'과 AOS PvP 모드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공개 서비스를 위해 기존의 테스트에서 접수한 게이머들의 의견 중 93%를 게임 내 적극 반영하고, 핵심 콘텐츠인 '스킬 스틸'의 재미와 전략 스테이지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스틸파이터'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튜토리얼 모드를 완료한 게이머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2월 27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온라인게임사업팀의 신정섭팀장은 "지난해 처음 게임을 공개한 후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사항을 반영해 게임 완성도와 재미 요소 강화에 최우선적으로 집중해 왔다"며, "금일 공개 서비스에는 신규 캐릭터 2종과 '그랜드 배틀', '결전', '아레나' 등 그 동안 개발한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파이터'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