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리키안' '테르시아' 리버스 영웅 업데이트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에 '리키안'과 '테르시아'의 리버스(reverse) 영웅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불사군단에서 인간과 늑대의 모습을 넘나들며 치명적인 공격을 펼쳐온 리키안이 신성연합의 리버스 영웅으로 등장하고, 반대로 신성연합에서 화염 족쇄, 화염의 둥지로 적군을 옭아매온 테르시아가 불사군단에 등장하게 되면서 앞으로 새로운 전투 구도가 그려질 예정이다.
리키안은 상황에 따라 인간이나 늑대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고 겉모습에 따라 공격 형태도 변화한다. 인간 형상일 때는 늑대의 환영을 소환하는 등 아군을 지원하는 공격을 선보이며, 늑대로 변신하는 순간, 공격 및 이동속도, 회복 능력을 최고조로 상승시키며 뛰어난 전투력을 발휘한다. 앞으로는 신성연합에서도 강인한 전투력을 자랑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데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테르시아는 화염 족쇄를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대상을 바짝 옭아매고,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화염의 둥지를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적군을 곤경에 빠지게 만든다. 테르시아의 스킬은 팀 내 다른 영웅들과 합작했을 때 한층 빛을 발하며, 팀워크가 가장 중요한 승패의 요인으로 작용하는 '카오스온라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역할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카오스온라인'에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경기 참여 인원에 관계없이 한 경기라도 플레이 하면 누구나 1,500GP(게임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10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경기에서는 10명 모두 GP와 더불어 프리미엄 의상티켓 조각, 혼돈의 결정 등 알찬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