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C-games와 함께 오는 3월 21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월 24일 C-games(www.cgames.co.kr)를 통해 처음 선보인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은 가상 공간에 저장된 게임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열혈강호2의 튜토리얼 모드 등 초반 콘텐츠를 PC나 U+TV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동 이벤트 기간 동안 C-games 사이트 내 무료 프리뷰 코너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3D 모니터, 포토 프린터,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피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지급받은 게임아이템 쿠폰은 열혈강호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쿠폰번호를 입력 하면 아이템을 강화시키는 강화석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다양한 보주, 체력과 기력을 회복시키는 게임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열혈강호2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한 달을 기념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손쉽게 열혈강호2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며, "열혈강호2가 국내 최초로 공식 오픈한 온라인게임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PC뿐 아니라 IP TV, 스마트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