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이창석 대표, 온라인쇼핑협회 이사 선임

아이템베이(www.itembay.com)는 자사의 이창석 대표가 지난 2월 22일, 제 14회 온라인쇼핑협회 정기총회에서 이사로 선임되었다고 금일(25일0 밝혔다.

금번에 선임되어 향후 2년간 협회를 이끌 제 7기 임원진에는 이기형 인터파크 대표가 협회장으로 재선임되었고, 강현구 롯데닷컴 대표, 박주만 이베이코리아 대표 등이 주요 임원진에 포함됐다.

7기 임원진의 대부분이 지난 6기에 이어 연임된 데 비해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는 처음으로 임원진에 선출되었으며, 게임아이템 거래중개 업계에서는 최초로 임원이 선출됐다.

아이템베이 이창석 대표의 이사 선임과 함께, 무형자산의 거래에 대한 논의를 위한 분과(명칭미정)가 신설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에 게임아이템을 비롯한 무형자산의 거래에 있어 발생했던 다양한 논쟁들에 대한 해법에 대한 논의와 게임아이템거래중개 산업의 양성화에 대한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지난 2001년 세계 최초로 게임아이템 거래중개 서비스를 시작한 기업으로서 현재 800만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연간 1조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 중이다.

베이
베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