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9단, WBC 이벤트로 LA다저스 류현진 선수 경기 직관 기회 제공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에서 2월 24일부터 한 달 동안 LA다저스 홈경기장 투어와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네이버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야구9단은 스마트폰이나 PC 등 모든 기기에서 설치없이 바로 플레이 가능한 웹게임으로, 최근 최상위 리그인 ‘슈퍼리그’를 새롭게 오픈했다.
스포츠 전문 브랜드 ‘헤드’와 함께하는 이번 WBC 이벤트는 WBC에 참가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남기면 게임 내 아이템인 태극기와 스카우트 의뢰권 및 헤드 ‘베어풋’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네이버 캐쉬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한국 대표팀의 WBC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LA다저스 류현진 경기투어(동행자 1인 포함/4박 5일 항공권/숙박권/경기 입장권)와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네이버 캐쉬 5만원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WBC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구9단 홈페이지(http://ya9.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